“영주는 비교도 안되네” 군대 갔다던 하트시그널 서울대 출신 5급 공무원. 최근 공개한 여친. 미모가.. 역시 보통 인물 아니었다.

남의 연애사를 들을 때 왠지 모르게 귀가 더 쫑긋해지는데요. 특히나 연애 전 단계인 호감을 주고 받는 사이라면 더욱 흥미진진해지죠.

남녀사이는 정말 한치 앞을 내다 볼수 없죠. 그래서 ‘짝짓기’ 예능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지 않나 생각하게 되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은 ‘몰입’을 하며 마치 자신의 일처럼 안타까워하기도 하고 ‘정말 잘 됐다!’라며 응원을 보내기도 합니다.

만약 ‘나였으면’하는 소망을 담아 공감을 보내는 것이죠. 누군가에겐 일종의 ‘대리만족’일 수도 있다고 해요.

최근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의 공개 열애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관심을 모은 이유가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 공개 열애의 상대방의 엄청난 ‘미모’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애청자들의 부러움과 응원을 받은 사람은 바로 시즌2 출연자였던 ‘이규빈’ 입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함께 남산타워를 찾은 모습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모습은 여느 연인들처럼 ‘달콤한 연애’가 담겨있었죠.

두 사람은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거나 로맨틱한 키스를 나눠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게 와 순미’ ‘오영주한테 직진하던 모습 생각나’라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는데요.

‘여자분 정말 미인이시다’라며 여자친구의 뛰어난 외모에 부러움과 함께 행복한 사랑을 응원하는 목소리도 전해졌습니다.

1993년 생인 이규빈은 2018년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25살에 행정고시에 합격한 ‘뇌섹남’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죠.

그는 이후 국무조정실 신임 사무관으로 근무하다가 현재는 해군 장교로 군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그의 여자친구는 패션과 뷰티 등 각종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안선미’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 두 사람의 만남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이 있다고 하죠.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 ‘하트시그널 시즌4’가 엄청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채널 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은 청춘들이 함께 생활하며 서로 호감을 확인하고 연예인 예측단이 마음을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매 시즌마다 출연자의 각종 루머와 문제로 비난을 받기도 했죠. 시즌1 출연자 배우 강성욱은 성범죄 논란에 서주원 또한 유튜버 아옳이와의 이혼과정에서 ‘불륜 의혹’도 나왔습니다.

시즌2 김현우는 음주 운전을, 시즌3 천안나 이가흔은 ‘학교 폭력’ 이슈로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김강열은 여성 폭행 전과 기록까지 있었죠.

새롭게 시작한 시즌에서는 한 여성 출연자도 ‘의사 남친’ 논란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나갔습니다.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김지영’인데요.

방송 출연 2~3달전만 해도 의사인 남자친구와 일본 여행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다는 것이죠. 현재 그녀의 계정은 삭제되었습니다.

이 소식과 함께 최근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연이어 사생활 논란이 터지자 제작진도 빠르게 대응했는데요.

출연자들의 초중고 12년 생활기록부까지 받아 검증한다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제작진의 해명에도 ‘헤어지고 바로 나왔네’ ‘연예인으로 데뷔할려고 나왔나’ 등 싸늘한 반응을 보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아무리 대본이고 홍보라지만 스텝 작가 시청자들에 대한 예의가 없다’며 날선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출연자 사생활 논란’ 뿐만 아니라 촬영 도중 인근 주민들과 마찰을 빗기도 하였는데요.

드론 촬영으로 인한 소음 문제 때문에 주민들이 민원을 제기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제작진들을 사생활 침해나 법적 문제가 없는 범위 내에서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의도를 했든 하지 않았든 ‘짝짓기 예능’은 각종 논란을 불러 일으키면서도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다른 사람의 연애를 관찰하면서 ‘엿보고 싶은’ 원초적인 욕구를 만족시켜 주는 것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Scroll to Top